미래를 보는 신문 최종편집2021-03-05 15:12 (금)
"닭 한 마리 통째로 익힌다"…쿠쿠전자 5.5ℓ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출시
상태바
"닭 한 마리 통째로 익힌다"…쿠쿠전자 5.5ℓ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출시
  • 뉴스팍
  • 승인 2021.02.1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쿠쿠전자는 오는 22일 용량을 5.5ℓ로 늘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CAF-G0610TB)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에어프라이어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한 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재료의 양과 크기의 제약 없이 4~5인 분량의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대용량 바스켓은 식재료를 담고도 여유 공간이 남아, 조리시 내부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돕는다.

최대 200°C '초고온 열풍 순환 방식'은 뜨거운 열과 열풍이 바스켓 내부 사방으로 순환해 식재료를 골고루 익히고 식감도 바삭하게 살린다. 조리 중 따로 음식물을 뒤집지 않아도 속까지 균일하고 빠르게 익힐 수 있다.

거름망 역할을 하는 바스켓과 아래로 배출되는 기름을 받는 트레이는 완전 분리돼 조리 후 남은 기름을 씻어내기 편하다. 테프론 코팅으로 음식이 눌어붙는 일을 막았고 식기세척기 세척도 가능하다.

또 에어프라이어로 자주 조리하는 식재료를 조리할 수 있는 '7가지 자동 메뉴' 기능은 최적화된 온도와 시간을 알아서 맞춰 준다. 요리를 가장 맛있게 먹었던 온도와 조리 시간을 설정하면 버튼 하나만 눌러 또 사용할 수 있는 '마이 메뉴' 기능도 탑재했다. 최대 60분까지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도 갖췄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이 한 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는 대형 제품을 추가로 구매하는 경향을 보이고, 대용량 제품 수요가 나날이 증가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