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TA 태권도장교육산업박람회’ 10월 2~3일 킨텍스서 개최
상태바
‘고양시·KTA 태권도장교육산업박람회’ 10월 2~3일 킨텍스서 개최
  • 뉴스팍
  • 승인 2021.09.1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경기 고양시는 대한태권도협회와 공동으로 오는 10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킨텍스 제2전시장(6홀)에서 ‘2021 고양시·KTA 태권도장교육산업박람회’(이하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태권도 용품, 태권도 및 관련학과 등 120여 개의 부스가 설치·운영될 예정이어서 태권도장을 운영하는 관장, 태권도에 흥미를 갖고 있는 일반인, 태권도학과 진학을 꿈꾸는 학생 등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박람회 입장과 체험은 무료이며, 사전 예약을 한 태권도장 관장의 경우 교육 부스와 세미나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장 내에는 태권동작을 따라하거나 다양한 태권도 체험을 할 수 있는 AR·VR체험 코너가 조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제14회 전국태권도장 경영 및 지도법 경진대회’와 ‘제1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생활체육태권도대회’도 함께 열린다.

여기에 대한태권도협회시범단과 고양시태권도시범단이 태권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고양시 문화예술단의 공연 또한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2022년 개최 예정인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홍보부스, 고양시 스포츠와 태권도의 역사를 알 수 있는 홍보존 및 포토존도 관람객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