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보는 신문 최종편집2020-08-04 11:53 (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무료 증정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무료 증정 구매 이벤트 진행
  • 뉴스팍
  • 승인 2020.07.2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D

동아제약이 ‘미니막스 정글’ 구매 시 프로폴리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사태와 장마 후 이어지는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어린이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됨과 동시에 여름철 아이 건강을 챙기고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우리 아이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가 우선이다. 하지만 평소 편식이 심한 아이라면 싫어하는 식단을 강제하는 것보다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영양 불균형을 보완하고 보충해주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에 따라 동아제약의 맞춤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디몰)에서 7월 27일부터 2주 동안 제품 구매 시 프로폴리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신제품으로 출시된 오메가3 구매 시 파버카스텔 색연필 12색 또는 멀티비타민미네랄 7일분을 증정하는 선착순 무료증정 타임세일도 펼친다.

미니막스 정글은 7월 ‘오메가-3 DHA EPA’ 출시와 함께 어린이 라이프스타일별 건강 이슈를 관리할 수 있는 7가지 상품군을 완성한 맞춤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은 일본과 중국산 원료를 배제해 개발됐으며 이력관리시스템을 통해 전체 원료의 원산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어린이 면역 균형을 높이는 원료를 엄선해 제공했다. 동시에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가 엄선한 5가지 과일채소 핵심 보조 원료를 선택, 미니막스 전 제품에 공통 함유하도록 했으며 7가지 제품군은 아이의 생활 면역 건강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입맛이 깐깐한 어린이들을 고려해 어린이 선호도 1위 제형인 구미 젤리 타입으로 풍부한 과일 맛을 구현하고 미니막스 심볼 형태의 코뿔소 모양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2019년에는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 성분, 맞춤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 (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동아제약 개요

동아제약은 1932년 문을 연 이래 이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왔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사업 분야로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창립 당시의 ‘좋은 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 정신을 그대로 계승해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동아제약 홍보대행 퍼틸레인 캠페인기획본부 김경부 선임 02-546-7377(2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