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보는 신문 최종편집2020-08-04 11:53 (화)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키썸과 유튜브 영상 협업
상태바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키썸과 유튜브 영상 협업
  • 뉴스팍
  • 승인 2020.07.2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키썸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가 래퍼 키썸과 함께 라이브 방송 및 유튜브 영상 작업을 함께했다.

6월 25일과 7월 2일, 7월 12일 등 총 세 차례에 걸쳐 비고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키썸은 방송 중 하이라이트를 모아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시했다.

방송 초기 그녀는 자신의 곡인 ‘Primero’를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며 래퍼로서의 여전한 실력을 보였다. 쉽게 들을 수 없는 그녀의 즉흥적인 랩핑에 팬들은 “여기서 이렇게 듣게 될 줄은 몰랐다”, “라이브 방송인데 콘서트 같다”며 감격을 표했다.

이후 매니저와 함께하는 앱 내 게임 영상은 묘한 긴장감을 일으키며 시청자의 시선을 확실히 사로잡았다. 매니저는 평소 키썸 팬 사이에서 유명한 인물로, 훤칠한 외모에 뛰어난 재치를 자랑하며 등장했다.

방송 중 받은 아이템의 수로 승패가 결정되는 이 게임에 키썸은 압도적인 차이로 매니저를 이겼고, 매니저는 벌칙으로 이마에 꿀밤을 맞았다. 동 게임 포함 키썸은 라이브 방송에서 역대 인플루언서 중 가장 많은 아이템을 받으며 그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해 8월부터 지속적으로 인플루언서와 유튜브 영상 협업을 해온 비고라이브는 매번 새로운 스타와 색다른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비고라이브는 앞으로도 더 많은 스타들과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시청자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7월 GS25 편의점 내 광고 매체에 비고라이브 공식 모델로 나가게 되는 BIGO25 이벤트를 진행했다. 1등을 한 BJ 쥬비의 콘텐츠는 현재 GSTV를 통해 인기리에 송출되고 있다.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3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 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비고 라이브 코리아 마케팅팀 이혜련 매니저 02-324-042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