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보는 신문 최종편집2020-09-21 12:30 (월)
오뚜기, 바삭한 식빵과 통통한 새우살로 꽉 채운 ‘오즈키친 멘보샤’ 출시
상태바
오뚜기, 바삭한 식빵과 통통한 새우살로 꽉 채운 ‘오즈키친 멘보샤’ 출시
  • 뉴스팍
  • 승인 2020.09.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오즈키친 멘보샤를 출시했다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바삭한 식빵 사이를 통통한 새우살로 두껍게 채운 ‘오즈키친 멘보샤’를 출시했다.

‘멘보샤’는 작은 정사각형 모양으로 자른 빵 사이에 잘게 다진 새우살을 넣어 샌드위치처럼 만들어 기름에 튀긴 중국요리이다. ‘오즈키친 멘보샤’는 정통 중국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SNS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즈키친 멘보샤’는 통통한 새우살과 바삭한 식빵의 조합으로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유탕처리가 된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으로 더욱 바삭한 맛있는 멘보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의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가정에서는 만들기 어렵고 중식당에서는 비싼 가격이 부담스러운 멘보샤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맛볼 수 있다.

오뚜기는 바삭한 식빵에 통통한 새우살로 꽉 채운 ‘오즈키친 멘보샤’를 출시했다며 고급 중화요리인 멘보샤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오뚜기 홍보팀 강두위 과장 02-2010-07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