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보는 신문 최종편집2020-09-21 12:30 (월)
쌍용C&B, ‘키퍼스 바디케어 4종’ 출시로 실버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쌍용C&B, ‘키퍼스 바디케어 4종’ 출시로 실버 시장 공략 본격화
  • 뉴스팍
  • 승인 2020.09.1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퍼스 바디케어 4종

쌍용C&B(대표이사 박세훈)가 시니어를 타깃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과 향으로 위생 및 체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키퍼스 바디케어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초고령화 시대를 맞이해 본격적인 실버 시장 공략을 위해 시니어 제품 브랜드인 ‘키퍼스’의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키퍼스 바디케어 4종은 바디샤워, 샴푸&린스, 바디로션, 바디오일로 구성돼 있다. 키퍼스 바디샤워는 체취 관리에 도움이 되는 탄닌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바디로션과 바디오일은 촉촉하고 흡수가 빨라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키퍼스 바디케어 4종 제품은 모두 코스모스(COSMOS) 인증을 받은 천연 유래 성분과 알레르기 프리 향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화장품제조시설(CGMP) 인증을 받아 철저한 품질 관리까지 보장된 제품이다.

쌍용C&B는 초고령화 시대를 맞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실버 시장을 공략해 나가기 위해 안전하고 실버 세대에 특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생활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쌍용C&B 마케팅팀 김형선 차장 02-829-89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