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이종인의원 전승희의원, 제11회 양평 용문산 온라인 산나물축제 개최 축하 홍보 참여
상태바
경기도의회 이종인의원 전승희의원, 제11회 양평 용문산 온라인 산나물축제 개최 축하 홍보 참여
  • 뉴스팍
  • 승인 2021.04.0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종인(더민주, 양평2)부위원장, 교육행정위원회 전승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8일 경기도의회 양평상담소에서 경기관광대표축제인 제11회 양평 용문산 온라인 산나물축제 개최 축하 홍보에 참여하였습니다.

이종인도의원은 “제 11회 용문산 산나물 축제를 1390만 경기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양평군은 친환경 농업특구에 힐링 특구입니다. 물 맑고, 공기 좋은 양평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힐링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양평 용문산 온라인 산나물축제를 축하드립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전승희도의원은 “ 지난한해 코로나19로 우리 양평의 대표적인 축제인 양평 용문산 산나물 축제가 개최되지 못해 많이 아쉬웠는데, 올해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됨을 12만 양평군민과 함께 대단히 기쁘게 생각 합니다. 우리양평은 산 좋고, 물 맑은 친환경 그린 시티로 발 돋음 하였고, 여기서 재배되는 농산물 또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이지만 양평 용문산 산나물축제에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양평용문산 산나물축제는 21년도 경기도에서 선정한 경기관광 대축제에 선정, 경기도 양평군 용문산 관광단지 및 용문역 일대에서 열리는 산나물 축제. 매년 4~5월에 열리며, 2008년 처음 개최, 산나물 꽃 정원·산나물 씨앗날리기·산나물꾼 체험등 체험행사와 각종 문화행사가 진행되었으나,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된 바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를 대비해 온라인으로 제11회 양평 용문산산나물축제를 오는 5월1일부터 9일까지 개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