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정장선 시장, 정부혁신 추진사항 보고회 개최
상태바
평택시 정장선 시장, 정부혁신 추진사항 보고회 개최
  • 뉴스팍
  • 승인 2021.09.1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팍 배상미기자]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3일 부시장(예창섭) 주재로 관련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혁신 추진사항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4월 2021년도 평택시 혁신실행계획이 수립됨에 따라 발굴된 3개 분야 60개 과제 및 대표(브랜드)과제 10개 추진과제의 진행사항과, 2021년도 정부혁신평가 방향이 지방자치단체의 지역특성을 반영한 자율혁신 및 국민체감도 평가 비중이 강화됨에 따른 2021년도 정부혁신평가 대비 혁신과제 부서의 추진사항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창섭 부시장은 보고회를 통해 각 혁신과제 추진과정에 발생된 문제점은 대책을 세워 보완하기 바라며, 올해도 4년 연속 정부혁신평가 우수기관 선정을 목표로 평가지표 실적관리 및 일상 업무를 개선하고 새로운 혁신 정책 발굴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 활성화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평택시는 매년 공직자를 대상으로 혁신 동호회활동과 인센티브 제공, 워크숍 추진 및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등 내부 직원들의 혁신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공직자들의 혁신에 대한 인식개선을 통해 지난 3년간 연속 정부혁신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